정보·트랜드이슈/맛집

세종시 즉석떡볶이 밥떡세!

세종연합비뇨기과 2019. 9. 5. 17:57

우리집은 진짜 떡볶이를 좋아한다..ㅎ

떡볶이 장사를 거의 

8년을 하고,

(그때도 일주일에 5번은 먹음)

그러면 질릴뻠도 한데,

엄마랑 나랑은 또 떡볶이를 먹으러 다닌다~ㅎ




off날 저번에 직원들이랑 먹으러간

아름동 밥떡세로 gogo~~


위치는 세종시 아름동 해피라움1에

3층에 위치함~




저번에는 평일날 저녁 7시에 왔었다.

진짜 사람이 다 차서 밖에서 

줄서서 먹었다.


점심이라 그런지~ 그래도 저번보다는

자리가 쫌 있었다~



즉석떡볶이 2인을 주문함~

저번에 애들이랑 왔을때는 즉석떡볶이

순대, 오징어튀김,김말이등 

미친듯이 먹어댔는데~~ㅋㅋㅋ


엄마랑 둘이 먹었는데, 양이 진짜 많았다...


즉석떡볶이이에 안에는

당면, 쫄면, 라면까지~

계란도 2개나~~


서로 싸우지 않고 먹을 수 있음~


엄마랑 수다떨면서 기다리면!!



이렇게 똭!!!!


이때부터 정신없이 먹느라~

그런데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이상

남겼어요ㅠㅠ


두명이서 먹은거 처음이라~

1인분 시키고 밥비벼먹을껄ㅠ

엄청 후회했습니다~


양도 엄청 많고~ 합리적인 가격임~

다음에 또 가야지~


떡볶이 사랑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