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트랜드이슈/맛집

세종시 맛집 집에서 배달시켜드세요

세종연합비뇨기과 2021. 1. 19. 16:09

 

 

안녕하세요

세종연합비뇨기과입니다.

 

 

코로나로 집에서 끼니를 해결해야하는데..

 

다들,

뭐해서 드시나요? ㅠㅠ

 

하루종일

 

"오늘은 뭐해먹지...?" 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ㅋㅋ

 

 

 

밥하기싫어 부모님댁갔는데 여기도 먹을게...

 

배달음식을 찾다가 부대찌개로 주문해봤습니다~

 

 

상호는

박중사의 힘내부대찌개!

 

 

박중사부대찌개..

 

군인이셨나...?

 

부대지개라서 박중사로 지은건가?

 

지점이 적혀있는걸보니 체인인가봐요~

 

 

4인식사인데 3인만 주문해봤어요.

 

 

대박....

 

3인에 면사리 3개!! ㅋㅋ

 

 

 

배달이 생각보다 늦어졌어요

 

60분 대기로 떴는데,

 

배차가 늦어진탓인지 1시간 20분정도 도착했고

 

늦어진다고 사장님이 따로 전화주셨어요

 

 

열어보니...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아요...

 

 

 

육수는 요기에 넣어주시네요...

 

이거 맥주용기 아닙니꽈!!

 

맥주한잔이 생각난다는... ㅋㅋ

 

 

 

재료를 퐁당하고 육수를 부어줍니다

 

사진이.. 왜 저모양이지..

 

똥손이라 그렇지,

 

분명 맛있어요ㅋㅋㅋㅋ

 

 

 

반찬은 추가했어요 ( 세가지 )

 

개란은 기본인가...?

 

늦어져서 주시는 서비스인가...?

 

 

 

 

라면사리는 두개만넣었고

 

육수는 생각보다 양이많아요

 

넉넉히 붓고도 조금 남았습니다~

 

 

 

밥맛없고 반찬없는날 밥하기싫을때~

 

한번 이용해 보세요~ 양이 엄청많아요^^

 

어플 메뉴보니 대패삼겹살도 판매하시던데

 

그것도 한번먹어봐야지 ㅋㅋ

 

저, 대패킬러거든요

 

호호홓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