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트랜드이슈/맛집

공주시 맛집 이화원

세종연합비뇨기과 2021. 6. 18. 20:50

 

안녕하세요

 

세종연합비뇨기과입니다.

 

세종시 근처 공주에 위치한 중국음식점

 

이화원에 다녀왔어요

 

지인소개로 가게됐는데...

 

매장이 특이하게 전면유리가 빨간머리앤이에요 ㅋ

 

으음... 뭐지...? ^^

 

 

매장은 약간 옛날 맛집 느낌이에요?

 

매장에 들어서니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동네 어르신들이 많다는건

 

맛집이라는 증거!

 

기대되요~

 

 

 

메뉴판과 원산지 표시가 보입니다.

 

이화원에는

 

홀과 방이 있는데 대부분 홀에서 입식식탁에서

 

식사를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사람 없는 방으로!

 

신발벗고 들어오는 예전식당느낌의

 

좌식테이블이에요

 

 

테이블옆에는 냅킨과 종이컵 수저통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추가반찬을 셀프! 보이시죠? ^^

 

 

중국집의 기본!

 

간짜장과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짬뽕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특히 불맛나는 볶은형식의 짬뽕!

 

딱 제가 좋아하는 얼큰한 불맛이에요

 

 

아... 진짜 너모 맛있어요!

 

아.. 술도 안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얼큰함에 속이 확! 풀려요

 

해산물과 야채도 신선했습니다

 

 

짝꿍은 간짜장을 주문했는데요

 

첫 맛이... 아! 완전맛있다에요 ㅋㅋㅋ

 

으응??? 한입 뺏어먹어서 그런건가요.......

 

시골인심?? 짜장장은 넘치도록 주시고요

 

짝꿍은 다먹고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그런데,

 

짜장의 치명적인 단점은...

 

처음 한입은 진짜 맛있는데 계속먹으니 달아요.

 

애기들이 좋아하는 그런맛이라고할까...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만하세요

 

저는.. 단맛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 입맛이라!

 

 

밥하기 싫은 주말?

 

바람도 쐴겸 세종에서 20분거리인

 

중국음식집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