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트랜드이슈/맛집

세종시 돈까스 맛집 "정성돈카츠"

세종연합비뇨기과 2022. 1. 6. 20:00

 

안녕하세요

 

세종연합비뇨기과입니다


점심약속이있어 돈까스매장을 방문했는데요

 

" 정성돈카츠 "

 

고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조금 바뀐것같아요

 

매장크기는 작은편이에요

 

몇몇분 식사가능하고

 

대부분 테이크아웃이라 배달로 나가요

 


 

메뉴판입니다

 

돈카츠가 메인인것같고

 

세트메뉴도 있어요

 

 


 

등심이랑 치킨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위에는 등심 아래는 치킨

 

장국은 마시고있어서 사진에 담지 못했네요

 

ㅋㅋㅋㅋ

 

일단 두툼해요

 

냄새일도안나고 바삭하니 느끼하지않고 

 

꽤 맛있습니다

 

계산하는데...

 

앞에 있는 음료를 먹으라고 하셨지만...

 

여기 후식나와요 ㅋㅋ 

 

아메리카노랑 아이스티인데 하나씩 받아서

 

음료는 가져오지 않았고요

 

맛있어서 집에 올때 치즈돈까스 포장했는데...

 

집에왔는데도 위에 고구마가

 

아주 그대로네요 ㅋㅋㅋㅋ

 

 

매장에서 오래 머물기는 좀 그런데 

 

맛있고 깔끔하니 돈까스생각나면

 

자주올것같아요

 

수제로 하신다고 하시는데

 

음식기다리는 동안 "탕탕탕" 망치질 소리가

 

계속 나더라구요 ㅋㅋㅋ

 

 

두툼한 돈까스가 생각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