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트랜드이슈/생활&건강정보&일상

저녁으로 파스타 먹었어요~

세종연합비뇨기과 2018. 11. 21. 09:58



둔산동에 위치한 민혁이네 외국포차.

넓게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연인끼리도 많이오고 친구들끼리도

꽤 오는 분위기였습니다~





테라스 옆에 앉아서 먹으니

분위기는 두 배!!


각 테이블 위에 양초가 다

켜져 있으니 일단 분위기는 진짜

좋았어요~~





이날, 축구도 하고 있어서

보면서 맥주한잔과 즐기고

있었다는..!





가장 유명한 새우 벌집 퐁듀도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선택지도

넓습니다. 무엇보다도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잔뜩...




분위기를 띄어줄 주류들도 많고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네요!!